본문 바로가기
지역

충주시 교현2동행정복지센터, ㈜한스코퍼레이션과 협약

by 충주일보 2022. 9. 14.

어려운 이웃에 생필품 및 문화 지원 약속

【충주일보】 서지희 기자 = 교현2동 행정복지센터(동장 김덕철)는 14일 교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(위원장 김둘미) 및 ㈜한스코퍼레이션(대표 김준구)과 저소득 취약계층 생필품 및 문화사업의 지속적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.

 

【충주일보】 교현2동 행정복지센터, 교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(위원장 김둘미) 및 ㈜한스코퍼레이션(대표 김준구)과 업무협약. 서지희 기자

이번 협약을 통해 ㈜한스코퍼레이션은 앞으로 교현2동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생활 물품 및 영화관람권 등을 지원하게 된다.

 

또한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㈜한스코퍼레이션에서 진행하는 사업과 행사에 참여할 대상 가구 선정 등을 지원하고, 각 기관이 가지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협력하기로 했다.

 

이날 협약식은 지역 내 홀몸 노인 등 취약계층 20가구를 위한 2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기탁도 함께 이뤄져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.

 

김준구 대표는 “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”며 “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 모색에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전했다.

 

김둘미 위원장은 “이번 협약을 통해 교현2동 취약계층에게 꼭 필요한 도움이 연계되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대상자 선정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
 

김덕철 교현2동장은 “우리 주변에 어렵고 힘든 분들을 위해 협약을 맺어준 김준구 대표님께 감사드린다”며 “취약계층과 더 가까이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교현2동이 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 

한편, ㈜한스코퍼레이션은 교현2동 법원사거리 한스타워에 CGV영화관, 볼링장, 롤러스케이트장 등 다양한 스포츠 문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김준구 대표 외 1명은 지난 8월 교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입해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.